내가 찍은 장소는 내가 갖고 있을게, 폴라로이드 스냅터치
폴라로이드 카메라 다들 알고 계신가요? 이름은 몰라도 사진을 찍으면 아래에서 사진이 나오는거!
이러면 다들 아~~하실겁니다.
오늘은 그 폴라로이드 보다 조금 더 스마트해진 폴라로이드 스냅터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어디서나 언제 이 순간을 기억하고 싶을때 남길수 있는 장비중 하나가 바로 카메라 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카메라에 찍은 사진을 내가 지갑이나 어디에 걸고 싶다 하면 보통 인화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인화는 사진 스튜디오가서 직접 인화해야하는데 여간 귀찮은게 아니죠.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보통 그냥 카메라나 핸드폰안에 그냥 저장 되어있습니다.
그런 문제점을 풀어주는게 바로 폴라로이드 사진기 인데요.
(이 사진은 폴라로이드 one step2입니다)
폴라로이드는 보통 아래에 저 사진처럼 공간이 있습니다.
저 공간에서 내가 찍은 사진이 바로 인화되어서 나옵니다.
흔히들 폴라로이드 갬성이라고 하는 인화된 사진에 그 감성은 한 번 느껴보신 분들은
또 찍고 싶어집니다.
자 여기서 저는 보통 폴라로이드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폴라로이드 스냅터치를 설명하겠습니다.
뭐가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바로
내 핸드폰에 이미 찍혀 있는 사진을 스냅터치에 연결시켜 바로 그 사진을 인화 하는 것이지요.
또 폴라로이드 스냅터치는 조작이 이름 그대로 화면으로 터치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사실 카메라 조작이 그리 많은것도 어려운 것도 아니지만 많이들 귀찮아 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폴라로이드 스냅터치는 스크린 화면을 터치하면 바로 인식을 하기에 정말 편합니다.
이러한 편리함과 좋은 기능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스냅터치에 화질은 1300만 화소 입니다 웬만한 스마트 폰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빛이 없을 경우에 사진을 찍고 인화를 할 경우에는 그렇게 큰 기대는 안 하셨음 좋겠습니다.
이러한 폴라로이드는 화질보단 추억을 남기는데에 큰 의미를 둔거 같습니다.
누군가와의 기억, 사물,내가 갔던 장소, 여행하면서 찍은 장소에는 추억을 남기기에 폴라로이드 스냅터치가 안성맞춤인거 같습니다.
색상은 총 6가지로 다양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사시면 되겠습니다.
카메라와 옷 코디도 같이 한다면 더욱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이런 폴라로이드 카메라는 인화지가 꼭 필요한데요.
사실 이 인화지라는게 보통 가격이 아닙니다.
1장당 800원 하는 가격은 10장이면 8000원이고 100장이면 80000원 입니다.
한장한장 돈이라고 생각하면 함부로 찍기 힘들거 같습니다.
이럴때 쓰는말이 배꼽이 배보다 더 크다 라는 말인거 같습니다.
폴라로이드에 화질을 너무 기대 하시는 분 께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유일한 단점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심플한 디자인과 어디서든 휴대하기 편한 휴대성 또 추억을 남기는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 드리겠습니다.
가격은 233,000원 입니다.
사는 곳 마다 가격에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